본문 바로가기

이연삼씨의 솔직리뷰/화장품_피부

[화장품]올리브영 추천템 / 히말라야 풋케어크림 실제 사용후기 왕추천합니다!!

오늘의 리뷰는 진짜 연삼이 강력추천 

히말라야 Himalaya

풋케어크림 Foot Cara Cream

 

구매 계기

나이가 먹어갈수록 푸석푸석 갈라지는 내 발뒷꿈치는

무엇을 해도 아가발처럼 되돌아올 틈이 안보였다.

 

물리적으로 각질제거를 하는 방법부터

(사포같은 발각질제거기로 밀어내는 방법)

화학적으로 녹이거나 벗겨내는 방법 등 안해본 것이 없었다.

(악어팩 또는 스프레이를 뿌린 후 밀어내는 방법 등등)

 

여태 그런 방법으로 해봤자 매끈해지지도 않을 뿐더러

조금 나아진 상태는 하루? 정도면 다시 돌아왔다!

 

거칠거리는 느낌이 이불에 닿을 때면 너무 거슬리고

필라테스를 할 때면 맨발이 너무나 부끄러웠다!!

그래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퇴근길에 올리브영에 들려 풋크림을 고르게 되었는데

 

히말라야 바디크림을 예전에 써보고 너무 만족했던 적이 있어서

나에게 친숙한 브랜드인 히말라야를 고르게 되었다.

(그리고 세일가로 제일 저렴했었다. ㅎㅎ)

 

 

외관

히말라야 풋크림히말라야풋크림 뒷면에 적힌 모습
외국브랜드라서 영어가 잔뜩이다.

 

짜서 쓰는 튜브형식으로 75g 이다.

앞면 간단 설명으로는 "갈라진 발뒷꿈치와 건조한 발을 위한" 이라 써있다.

뒷면은..읽고싶지 않으니까 패스한다. ㅎㅎ

 

 

사용 후기

실제 나의 발을 공개해보도록 하겠다..(부끄럽군요!)

내 적나라한 발뒤꿈치 공개

바르기 전 내 뒷꿈치가 하얗게 일어나있는 것이 보이시나요...?

크림을 바른 후에는 아주 바로 촉촉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니 근데 진짜 어떻게 이렇게 바로 촉촉해지는지 너무 신기했어요!!

 

다음날 아침에도 보들보들해서 얼마나 좋은지...

 

약간 살도 노래지는 것 같지만 

그건 조명과 카메라 탓인것 같다....

 

제형/향/발림성

제형은 꾸덕한 크림 느낌이고, 아주 잘 스며든다.

향은...한약 냄새가 난다...이것은 아주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하지만 저는 한약냄새를 좋아하기때문에 문제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

 

발림성은 처음엔 꾸덕해서 스며드나? 싶다가 문질문질하면 시원하면서 촉촉한 느낌이 든다.

바르고 바로 걸으면 방바닥엔 조금 묻겠지만... 

침대에 눕기 전에 바르고 바로 누워서 이불에는 묻지않는 정도다!

 

 

처음 이 크림을 접했을 때는 너무 신세계라 매일 저녁 발랐는데 

요즘엔 안발라도 거칠거리는 정도는 아니기 때문에 가끔 바른답니다~~

 

히말라야 덕분에 까칠거림과는 이별한 나의 발꿈치에요!! 

저는 개인적인 느낌과 생각만 가지고 리뷰를 작성하였으며

소정의 원고료? 제품지원? 그런 것은 일절 없이 오로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요약

1. 소개 : 갈라지고 거칠은 발뒷꿈치 관리에 필수적인 히말라야 풋케어크림

2. 스펙 : 튜브에 들어있는 사용하기 편리한 풋크림

3. 장점 : 바른 즉시 촉촉함이 느껴진다. 

4. 단점 : 향기가 약재냄새여서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

5. 결론 : 향기에 민감하지 않은 분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가까운 올리브영에서 구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