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연삼씨의 솔직리뷰/화장품_피부

[미용] 광명 피부과 인모드 FX,FORMA 풀페이스 1회차 리프팅 효과 부작용 가격 내돈내산 4일차 멍 후기

요즘 부쩍 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댕글방글한 내 얼굴형이 넙데데하게 느껴져서 알아보게된 인모드

 

늙기싫어요..

시간아 가지 말아라...

 

 

병원별로 가격이 천차만별이여서

동네 주변을 열심히 검색해보고 병원을 결정하였다.

 

나는 돈없는 직장인이니까

젤 저렴한 곳으로....

 

이런 피부과들은 매달 행사를 해서 언제하던 똑같겠지~ 했는데

2월보다 3월이 더 올라서 아쉬웠다.

 

*병원정보문의는 비밀댓글로 부탁드립니다.


1. 시술 전 상담

병원 앞 조형물
병원 앞 조형물

병원앞 조형물이 꼭 츄잉도넛 같아서 찍어봤다...

맛있겠다...

 

상담 실장과 얘기를 할 때

내 고민인 투턱과 동그란 얼굴, 탄력저하를 말하면서

뭔가 민망해서 웃으면서 말했더니

 

"피부미용은 자기만족이니깐요!"

해주셔서 맘놓고 원하는 바를 말할 수 있었다.

 

하지만 영업능력이 뛰어나셔서 

이것저것 시술 더하기에 홀까닥 넘어갈뻔했다.

 

하지만 금액을 보고 정신차리고

원래 목표였던 인모드만 하기로 했다.

 

<가격>

첫방문 인모드 FX(또는 FORMA) 6.9만

인모드 FX&FORMA 풀페이스 3회 49만

부가세 별도!

 

 

조금 대기하다가 시술실로 들어갔다.

 


2. 시술실 입장

시술실 천장인모드 기계
잘부탁해 얘들아

 

시술실에 들어가 침대에서 약간의 대기를 더 가졌다.

 

누워서 하얀 천장을 보니

전등과 에어컨이 눈과 입처럼 보였다.

ㅁ: 

 

나를 조져줄 인모드 기계도 살짝쿵 찍어보았다.

 

누워있다보면 

스킨으로 슥샥쇽 피부정돈을 해주신다.

인모드 시술 전
관리받는 뇨자

다 준비가 완료되면

원장님이 오셔서 

인모드에 대한 설명을 해주신 뒤

시술을 시작한다.


3. 인모드 과정

1) 스킨으로 피부 정돈

(스킨로션만 바르고 가는 걸 추천한다. 선크림도 안됨)

 

2) FX 먼저 시작 (따뜻한 부항)

부항뜨듯이 기계가 내 살을 빨아들인다.

45~47도의 따듯한 열로 지방세포를 없애주는 거라고 한다.

 

나는 피부는 예민한데 자극엔 둔감해서

받을때 아무런 불편함도 없었다.

 

따뜻하게 찜질하는 느낌이라

그냥 너무 좋았다....

이때까진 몰랐지

내 얼굴이 어떻게 될지...

 

3) 겔을 바른 후 FORMA 시작

레이저 제모할 때처럼 차가운 겔을 얹고 그 위에 팁을 올려 시술한다.

 

forma 보단 조금 뜨겁네? 하는 느낌이 가끔 있었지만

견딜만 했다.

 

시간이 흐를 수록 겔이 따뜻해지는 걸로 봐서

온도가 꽤나 높은가보다.

 

4) 마무리 겔 닦아내고 로션 발라주고 끝~

선크림도 발라주냐고 물어보셨는데

나는 선크림 바르면 항상 트러블이 나서 

괜찮다고 거절했다.

 


4. 시술 직후 

시술 후 락커룸으로 가서 거울을 보는데....!!

Oh My God

 

인모드 직후인모드 직후인모드 후 3시간
볼빨간 사춘기

 

볼따구는 마스크로 가릴수 있다지만

목은 가릴 수가 없었다.

 

원래 피부가 자극에 잘 붓는 타입이라

볼빵빵 빵떡이캐릭터 같았다.

 

턱은 누가  날 죽이려했는가....

 

마스크없이 돌아다니면

어디서 맞고다니는 줄...

 

충분히 오해 할만한 비주얼이였다.

 

그래도 아랑곳 안하고 열심히 돌아다닌 후에

또 거울을 보니 조금 가라앉아있었다.

 

검붉은색에서

그냥 붉은색으로 변했다랄까

 

이 글을 쓰는 4일째 되는 지금은..

화장하면 볼은 거의 티가 안나고

목도 많이 옅어졌다.

 

인모드 4일째
4일째 멍

 


5. 주의 사항

1) 인모드 기계가 피부온도 측정해서 알아서 작동되기 때문에

뜨겁다 느껴져도 화상입지않게 조절한다고 한다.

 

그래도 너무 뜨거워서 참지 못할 것 같으면

원장님께서 일단 다른 부위로 옮겨서 해주신다고 했다.

 

나는 다 견딜만해서 해주시는대로 잘 받았다.

 

 

2) 시술 후 일주일 간 힘든 운동 금지

 

간단한 걷기나 스트레칭은 괜찮지만

땀이나 열이 많이 나는 운동은 피해야한다.

 

 

3) 차가운 팩 금지

 

너무 차가운 팩은 인모드 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다고 한다.

 

4) 미온수 세안

 

너무 차갑거나 너무 뜨거운 온도를 피해야한다.

 


6. 효과

다른분들 후기를 보면 3주 후정도부터 크게 효과가 보인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가 나는 아직 잘 모르겠다.

 

3회는 받아야 효과가 크고

 

얼굴에 살이 많은 사람일 수록

즉각적인 효과가 눈에 보인다고 한다.

 

나는 좀 더 기다려 보는 걸로....

 


요약

1. 소개 : 광명 피부과 인모드 풀페이스 실제 후기

2. 스펙 : 인모드 FX & FORMA 풀페이스 3회 49만원(부가세별도)

3. 장점 : 리프팅과 볼살 제거

4. 단점 : 멍이 심하게 생긴다. 즉각적인 효과는 잘 보이지 않는다.

5. 결론 : 꾸준히 받아보면 보이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