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연삼씨의 솔직리뷰/이것저것_용품

[용품]위글위글 빅세일_노트북 투포켓 크로스백 가방,파우치 (Black이지만 알록달록인) 내돈내산 득템 찐후기

위글위글 빅세일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참조

 

 

2월 10일 금요일

오늘까지 세일인 위글위글!!

2시, 5시에 타임 세일이 있으니 득템을 노려보는것도 좋다....

어제 2시 타임세일 품목 중에 알록달록 무지개 플랫폼 슬리퍼를 구매해보려고 노렸지만...

1분만에 품절 실화냐....

 

흑흑

 

이런 세일은 나만 알고 싶다규....

 

세일 득템에 실패하고 또 구매를 하였다..?ㅋㅋㅋㅋ

나중에 차차 또 후기를 올려보겠다..!!

일단은 어제에 이어 

두가지 구매목록 중 노트북 가방을 리뷰해보려한다.

 

위글위글 구매목록
구매목록

 

회사에 노트북을 들고 오지 않았으므로 사진은 집에서 찍어보았다!

노트북 가방 전면부

 

알록달록 색깔이 너무 예쁘다 ㅠㅜ

어릴 때 사고싶었는데 엄마가 비싸다고 안사준 예쁜 그림용 가방 같다랄까

 

으른은 갖고싶은걸 참지않아!!!

 

네이비와 블랙을 고민 중에 블랙을 샀는데

네이비는 주머니들 컬러가 없었다.

아래 홈페이지 사진을 가져와보았다.

노트북 가방 네이비 컬러 사진
네이비 컬러 사진

이것도 컬러 조합이 이뻤지만

얼핏..흐린 눈으로 보다보면... 아주 죠금....쮜...ㅉ ㅜ ㅣ 쓰.......단추가  ..... 꼭ㅈ ㅟ 쓰... 같아 보여서 

 

색깔이 가득한 블랙으로 구매를 하였다지...

 

나는 아주 단단히  썩었나보다..

노트북 투포켓 크로스백 블랙
안뇽 나는 이제부터 너의 친구가 될 노트북 가방이란다!

 

아무튼 간에 나의 귀염뽀짝한 노오란 이불 위에 올려두고 찍어보았다!!

 

컬러 조합 너무나 예쁜 것.... 

쨍한 컬러감 알록달록 좋아하는 사람 무조건 사세요!!!! 젭왈~~~

겉에는 방수재질로 빳빳하고 단단한 느낌이다.

 

노트북 가방의 내부모습
내부모습

내부는 아주 보드라운 폭신 폭신 털들이 있어,

이동 중에 내 노트북에 가해질 충격을 흡수하기에는 충분해 보인다.

 

 

노트북 가방 뒷면
뒷면 모습

 

뒤에는 캐리어에 거치할 수 있는 스트랩이 있다.

스티로폼 끼워보기 뿅

노트북 가방 크로스 스트랩
크로스 스트랩을 끼워보았다.

이 가방을 구매하게된 이유 중 하나!

크로스 스트랩이다!

기존 가지고 있던 가방은 짧은 손잡이만 있어서 불편했던 터라 크로스 끈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다.

 

룰루랄라~~

LG그램 노트북이다.
나의 노트북 등장!

나는 작년 2022년 신상 LG그램 15인치? 맞나 선물 받은거라 잘은 모르겠다.

나는 미니뽀짝 작은 놋북을 원했는데

덜컥 이걸 받았지 뭐람

가로로 아주 길어서 쪼꼬미인 내가 들고 다니기엔 쪼꼼 버겁다.

때문에 손잡이 있는 파우치 필수이다.

하지만 성능은 넘나 좋은것...!!

 

 

노트북 가방에 노트북 넣어보기
그램아 들어가보자

매우 기다란 나의 놋북도 잘 들어간다!!

딱맞는것도 아니고 여유롭게 들어가는구만~~

노트북 가방 주머니
주머니에 부속품들을 넣어보았다.

이불을 덮은듯 쏘옥 들어가는 모습조차 너무 귀엽다....

 

노트북 가방 주머니 모습
하지만 나의 드로잉패드는 들어가길 거부했다..

 

와콤 드로잉패드는 앞주머니에 들어가지 않더라....뗴이잉 좀 아쉽구만!!

 

노트북 가방 내부모습
괜찮아 여기 들어가서 쉬렴

 

아쉬운대로 그냥 노트북과 동침 시키기로 한다.

 

내부에는 수납 공간이 따로 없어 조금 아쉽긴하다.

전에 이용하던 가방은 내부에 얇은 천으로 수납공간이 있어 서류와 함께 넣기 용이 했었는데..!!

 

 

노트북 가방 외부 주머니 모양
주머니 뽈록

그래도 귀여운 앞주머니가 노트북 안눌리도록 튀어나와줘서 이것 나름대로의 장점이 있다.

아무튼 그냥 넌 귀여운 걸로 역할을 다 했다고 봐야해

 

요약

1. 소개 : 위글위글 노트북 투포켓 크로스백_Black 이라 쓰고 알록달록이라 읽는다.

2. 스펙 : LG그램 15인치도 거뜬히 들어가는 사이즈! 볼록하게 나오는 입체적인 주머니,

             짧은 손잡이와 크로스 끈, 뒷편에 캐리어 거치 스트랩 있음.

3. 장점 : 수납공간 넉넉, 내부쿠션 폭신,  크로스와 핸드형 원하는대로 변형가능,

             알록달록 색감 너무 예쁨

4. 단점 : 큰 단점은 없지만 내부에 얇은 천 정도의 분리공간 하나 있으면 더 좋았겠다 하는 아쉬움

5. 결론 : 색감이 다했다..쏘 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