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연삼씨의 솔직리뷰/이것저것_용품

[용품] 위글위글 빅세일_패드파우치 Smile We Love /내돈내산 직장인 추천템 리뷰

오늘은 음식이 아닌 물건을 리뷰해보려 한다.

현재 위글위글은 생일 기념 Big Sale  중이다!

2.6~2.10 아직 하루 남았다!!

위글위글 세일
공식 홈페이지 참조
구매내역
구매내역이다.

 

위 두가지를 구매해봤는데 5만원 이상 구매시 장갑을 사은품으로 준다더니

택배상자에 없었다.. 

지금 들어가보니 장갑이 품절이다?

그냥 주는게 아니라 내가 구매하듯이 추가했어야 했나보다....

 

이쒸...

되써 탐안나 흥흥

 

아무튼 5만원 채우려고 샀던 파우치 리뷰를 하려한다.

안녕 반가워 난 웃는 꽃 파우치야

 

그의 이름은 

패드파우치 Smile We Love

 

흡사 

때밀이수건

같기도 하다.

보들보들 털을 가지고 있다.

 

파우치 뒷모습
내 아름다운 뒷태를 보렴

 

뒷태는 더욱더 때밀이 수건 같다.

 

숙녀의 키를 재보다니 이런 실례를...!

 

그녀의 사이즈는...

대략 15cm 정사각형의 몸매를 가졌다...

 

네모 반듯한 그녀

반듯한 인생을 살아왔겠지

앞으로도 그렇게 살아갈테고...

 

지퍼 디테일
WIGGLE WIGGLE 디테일

 

지퍼는 귀염뽀짝 위글위글이 영어로 적혀있다.

 

 

파우치 내부
어머낫 부끄럽게,,!

 

그녀의 속...살은

파우치의 내부는

아주 쨍한 핑키핑키 이다..!

 

이름이 패드 파우치니까 

나의 패드를 넣어보았다.

 

파우치에 패드를 넣어보았다
어머낫! 이게 머하는 짓이에여?!?!

 

파우치에

라이너 4개, 중형 2개, Y세정티슈 2개

를 넣어보았다.

아주 널널하게 공간이 넓다.

 

오버나이트도 충분히 들어갈만한 사이즈이다.

 

파우치 들어본 모습
사무실 뒷배경이 아주 만족스럽다.

 

손에 들어본 모습이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큰편이라

많은 양의 패드가 들어가는 것은 좋지만....

 

나는 한 손에 쏘옥을 원했지만.....

내 손이 작은 탓도 있겠지..

 

뭐랄까 저걸 들고 화장실을 가면

누가 봐도

나 패드 갈러 가요~

하는 모양새이다.

 

조금 부끄럽다랄까

부끄러운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부끄럽다랄까

 

 

나의 쪼매난 손은 부끄럽다.

실제 화장실로 총총 가는듯한 모습을 재연해보았다.

 

쏘 큣....

 

<요약>

1. 소개 : 위글위글 패드파우치

2. 스펙 : 약 15cm 정사각형 모양,

               외부는 보들보들 수건같은 털과 꽃무늬, 내부는 핑크한 폴리재질..

3. 장점 : 나의 비밀스런 패드를 귀염뽀짝한 파우치에 보관할 수 있다.

               많은 양이 들어간다.

4. 단점 : 크기는 그닥 귀염뽀짝하지 않아서

               요즘 유행하는 미니백에는 용납할 수 없는 크기 이다.

               얼핏보면 때수건을 들고다니는 사람으로 오해할 수 있다.

5. 결론 : 디자인은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