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연삼씨의 솔직리뷰/이것저것_용품

[식기] 나만의 홈카페 귀엽고 예쁜 1인 식기, 시리얼볼, 요거트볼 추천 _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권 사용 솔직 후기

나의 생일선물 리뷰 2탄...

 

고맙고 센스있는 친구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30,000원 상품권을 선물해주었다.

이런게 있는지 처음 알았는데... 아주 매우 유용한 것 같다.

 

해당 기프티콘을 받으면 포인트로 전환하여

'선물하기'에서 원하는 물건을 마음대로 구매할 수 있다.

 

현금과 같은 셈..!!!

 

아무리 현금이 좋다해도

현금봉투로 받기엔 좀 부담스러운 면이 있고

선물 주는사람도 받는 사람이 어떤걸 맘에 들어할지 잘 모를 때

너무나 좋은 선물인것 같다.

 

아무튼 요즘 나의 관심사는 예쁜 홈카페를 즐기는 것이기에

귀엽고 예쁜 1인 식기는 찾고 있었다.

 

그 중에 발견하게된 

그릇세트와 시리얼볼!


1. 제품소개

카카오톡 1인 식기카카오톡 1인 식기 소개
1인 식기세트_ 쿡차

첫번째 소개는 

 

쿡차의 알록달록 쨍한 컬러가 포인트인 1인 식기세트이다.

 

같은 제품을 여러 판매자가 판매하고 있는데 쿡차가 제일 저렴했다.

 

레드, 그린, 핑크, 퍼플, 블루 5가지 색이 있고 

 

나는 레드와 그린을 고민하다

그린으로 선택했다!

 

 

구성은

큰그릇, 작은 그릇, 디저트컵, 숟가락, 포크 

 

1만원대 가격에 구성이 너무 알차다.

 

과연 퀄리티도 괜찮을지 두근두근

 


두번째는

씨리얼볼이다.

씨리얼볼_제이블룸

3가지 디자인이 있는데

나는 3번을 선택했다.

 

1번은 너무 밋밋해보이고

2번은 예쁘지만 좀 질릴것 같기도 하고

3번은 비슷한 디자인으로 컵이 있었기에...!

 

용량은 480ml

가격은 2P에 9900원...

개이득...

 

예쁘게 그릭요거트 담아먹을 생각에 설레였다.

두근두근~~


2. 언박싱

택배는 바로 배송출발하여 두개 모두 2일안에 온 것같다.

 

우리나라 배송 짱 빨라요... 왠만하면 다 로켓배송인 느낌이다.

 

1인식기 언박싱
상자들아 안녕

 

상자는 별거 없는데 왜 항상 설레이는걸까

 

 

라벨지

 

상자에 붙어 있는 라벨지에는 접시들의 정보가 적혀있었다.

 

박스를 뜯어보니 내부 포장은 제멋대로 였다.

박스를 뜯어보았다.

완충재는 작은 그릇 하나만 되어있고,

커트러리는 작은 비닐에 포장되어 있었다.

 

해줄거면 다해주지 왜 다 달랐을까...

 

아무튼 깨져서 온 것은 없기에 그냥 넘어가도록 한다.

 

포장지들을 다 벗겨보니....

꽃무늬 1인 식기

 

꺄 

너무 귀엽다

 

언넝 여기에 예쁜 음식을 플레이팅해서 먹고싶구나~~!!

 

다시한번 찰칵

그린 1인 식기
예쁜 그린


2번째 언박싱

씨리얼볼 2P이다.

 

씨리얼볼 개봉씨리얼 머그 개봉
씨리얼볼 개봉

 

두둔!! 깔꼼하지만 예쁜 라인이 있는 귀여운 볼이다.

 

 

나는 그릭요거트를 만들어 먹는 걸 좋아하는데

음... 그러기엔 조금 커보이긴 했다.

 

아무튼 귀여우니 됐어!

 

그리고 별다른 완충제없이 왔지만 깨진 곳 없이 잘 왔다.

 

 

1인식기 추천1인 식기 추천
함께 놓인 모습

 

함께 놓고 보니 너무 예쁘당....


3. 장,단점

일단 장점은 

1. 선물하기 상품권으로 원하는 물건을 골라 살 수 있다는 점.

2. 저렴한 가격예쁜 디자인의 홈카페 식기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

3. 배송지 입력하자마자 출발해서 다음날 도착한 로켓배송인 점.

4. 도자기, 유리라 잘 깨질 수 있는 제품임에도 깨지지않고 무사히 잘 왔다는 점.

 

 

단점으로는

1.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떨어지는 퀄리티안전성에 대한 불안감

2. 정해져 있는 세트 구성이라 원하는대로 구성선택 불가능

 

깔끔하지 못한 마감

 

저렴한 가격이기에 퀄리티에는 큰 기대는 하면 안되는 듯하다.

 

그릇 표면에 울퉁불퉁한 것과 포크에도 기스같은 것이 나 있었다.

 

뭐 이정도 쯤이야...

그러려니 해야겠다.


4. 결론

 

그릇 정리그릇 세팅
짜라란

나는 나만의 홈카페 물품 정리하는 공간이 따로 있어 그곳에 정리해두었다.

쇼쇽

 

새로 산 테이블 매트와 플레이팅 해보니 그린이 너무나 찰떡...!!

 

언넝 혼자 있을때 뭐든 해먹어봐야겠당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기에 어설픈 퀄리티이지만

예쁘고 귀엽고 디자인이 맘에 들어 그럭저럭 만족하는 중이다.

 

 

전에 어디선가 다이소 그릇 제품들이 중금속 검출이다 뭐다 쓰면 안된다고 들었었는데

얘도 왠지 그럴것 같은 기분이긴 하지만

뭐... 매일 쓰는건 아니니까~~

 


요약

1. 소개 : 나만의 홈카페 예쁜 1인 식기 세트 추천

2. 스펙 : 1인식기세트 5p에 19,900원, 시리얼볼2p에 9,900원 으로 저렴한 식기

3. 장점 : 저렴하고 혼자 분위기 낼 수 있는 예쁘고 귀여운 식기세트

4. 단점 : 디자인에 비해 낮은 퀄리티

5. 결론 : 저렴하고 가끔 분위기 낼 때 쓴다는 점에서는 추천!!

                자주 쓰기위해선 더 돈을 써야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