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연삼씨의 솔직리뷰/이것저것_용품

[용품] 짱구는못말려_클리어 카드 케이스, 동전 지갑 / 내돈내산 찐 사용 후기 추천 아이템 / 간단한 귀여운 지갑 추천

교보문고에 아이패드 케이스 탐방을 갔다가

발견한 짱구 아이템!!

 

나는 짱구를 좋아한다.

짱구는 말썽꾸러기인듯 하지만 착한 애기다.

 

엉뚱한 말장난이 너무 웃겨서 짱구 팬이 되었다.

짱구만 엉뚱한게 아니라

그 가족이 다 엉뚱하다.

 

아무튼 나의 짱구 아이템!!

클리어 카드 케이스 

리뷰를 시작해본다.


1. 외관/가격

짱구 지갑짱구지갑
투명 비닐에 포장된 지갑

 

원가는 15,000원

나는 세일해서 12,000원에 득템했다.

꼴랑 클리어케이스 주제에 만이천원이나 하다니

득템이라 할 수 있나 모르겠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물품가는 만원 초반대로 저렴했지만

배송비 붙으면 현장가가 더 저렴해서 바로 구매했다.

 

 

짱구 지갑
비닐 벗긴 모습

짜라란~

알록달록 예쁜 색감이다.

발랄한 짱구의 모습과

건담로봇!

 

뚜껑을 열어보니

우~~ 하고있는 짱구 

귀여워 ㅠㅠ

 

뒤에는 반짝반짝 눈을 가진 짱구가 있다.

 

정말 딱 카드나 명함정도만 들어갈 사이즈이고

똑딱이 단추가 달려있다.

 

나는 회사용도로 카드지갑을 사용 중인데

쓰던게 너무 때타서 바꿔볼까 하던 찰나에

짱구가 눈에 들어온 것이다.

 

때타서 꺼낼때마다 부끄러웠는데

이제 당당하게 꺼낼 수 있겠다..!!

 

모르는 사람이 보면 때탄 것만 들고 다니는 앤줄...


2. 장점

얇고 작은 사이즈라서

간단한 지갑으로서의 역할로 딱이다.

 

그리고 귀여운 나의 짱구들이 있으니 제일 큰 장점이다!!

짱구 아이템
같이 득템한 펜과 칼

 

저 펜도 귀여워서 하나 가져왔는데

가격은 1,500원!

펜으로서 역할은 잘 못하는 편이다.

짱구 펜
펜 성능은 구리다.

 

3. 단점

너무너무 심플한 구성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

 

짱구 캐릭터에 대한 값인듯 하다.

그럼에도 사는 사람 = 나

짱구 카드지갑
내 코코카드를 넣어보았다.

 


요약

1. 소개 : 귀여운 짱구는못말려 클리어카드케이스

2. 스펙 : 투명한 재질에 짱구와 건담로봇 그림이 박혀있고, 똑딱이 단추가 있다.

3. 장점 : 한손에 쏙, 간단한 카드 지갑이다. 귀엽다.

4. 단점 : 비싸다.

5. 결론 : 짱구이기에 이 가격 주고 사지,

               진짜 지갑이 필요해서 사는거면 더 저렴한게 있을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