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연삼씨의 솔직리뷰/이것저것_용품

[용품] 신발 부자 수납 꿀팁, 보관방법, 알록달록 귀여운 예쁜 신발 정리함 슈즈랙 강력추천! 이케아 제품과 비교

나는야 욕심쟁이

화장품도 많고

옷도 많고

신발도 많다!!

 

신발을 더 사고싶은데

둘 곳이 없어 보게된 슈즈랙, 신발정리대이다.

 

원래 이케아에서 1개에 1,000원인

이 제품을 3개를 먼저 사보았는데

 

가로 넓이가 커서 정리대를 한 의미가 없게

들어가는 갯수가 동일해서 효율성을 못느꼈다.

이케아 신발정리대
이케아_무르벨 신발정리대 / 1,000원

 

 

그래서 구매하게 된 새로운 신발정리대!

 

네이버 구매
구매내역

개당 990원, 20개 구매를 하였다.

 

쿠팡에서도 살 수 있지만

검색하다보니

같은 제품을 거의 반값에 살 수 있었다.


1. 소개 / 외관

가성비 제품이 굉장히 많이 있지만

(디자인보단 저렴한 제품들)

 

나는 이왕 사는거 예쁘게 꾸미고 싶었다.

 

색상은 총 4가지로 

조합이 다 너무 예뻐서 고민되었다.

 

그나마 우리집에 어울릴것 같은 

그린 옐로우로 선택!!

 

슈즈랙 색상
4가지 전부 예쁘다..

 

구매한지 이틀만에 왔나..

아무튼 빠른 배송은 합격!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완충제는 따로 없고 

바로 본품이 담겨 있었다!!

 

택배상자 오픈
10개씩 두줄로 담겨 있었다.

 

조립하다말고 아차차 하고 찍은 사진...


2. 조립방법

하판과 상판을 뚝딱! 조립하면 된다.

.......

 

슈즈랙 조립
뚝딱!

 

 

1) 안쪽 양옆에 원하는 높이대로 맞춰서 슬라이드한다. 

2) 가운데 네모 홈에 맞춰 넣는다.

3) 딱! 소리가 날 때까지 힘주어 밀어 넣는다.

 

상세 조립 사진

 

낮은 굽은 1단으로 하고

높은 굽과 운동화는 2단으로 했다.

 

운동화는 굽은 낮은데 두툼한 느낌이라

1단으로 하면 조금 억지로 끼워넣는 느낌이라

넉넉하게 2단으로 하니 괜찮았다.

 

 짜라란~ 완성!

신발장 정리
정리 완료된 모습


3. 장점

 

내가 신발장으로 쓰고 있는

수납선반은 이케아에서 산 제품이다.

 

칸 사이의 공간이 넓어서

생각보다 많은 신발을 수납하기엔 무리였는데

 

이 정리대를 활용하니

전보다 많은 신발을 꺼낼 수 있다!!

 

그리고 디자인이 예뻐서 더욱 깔끔한 느낌이 들어 맘에 든다.

 

색상을 하나로 통일하던지

핑크는 두가지를 교차로 정리해도 예쁠 것 같다.

 

 

하이힐도 거뜬한 높이!

하이힐 수납
하이힐도 거뜬!

 

11cm의 하이힐도 넉넉히 들어간다.

댓츠 베리 굿!!

 

 


4. 단점

신발 꺼내기가 조금 귀찮아졌다.

 

그냥 쓱 꺼내서 신는게 아닌

 

정리대 뽑아서

좌우 맞춰신고

 

벗을땐

또 정리대 뽑아서 좌우 반대로 넣고

수납하고...

 

과정이 번거로워지긴 했다.

 

신발이 보이게끔 반대로 두면 꺼내기엔 편해질 것 같지만

정리한게 지저분해 보일 수 있어서

편리함보단 외관을 택했다.

 

 

제품의 마감이 깔끔하지 않다.

 

잘못하면 약간 손을 다칠수 있는 정도이지만

(거칠거칠~)

 

신발정리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기에 

대수롭지않게 넘기려 한다~

 

 

남성용이나 큰 신발은 수납이 힘들다.

 

가로길이가 10cm 라서 그 이상의 신발은

수납이 예쁘게 안된다.

신발 수납
로퍼 수납

나는 220~225cm 사이즈인데

넓이가 넓은 로퍼의 경우 아래 반원에 쏙 안들어가고

양옆에 튀어나와있다.


요약

1. 소개 : 신발장 정리 꿀템, 알록달록 디자인 예쁜 슈즈랙

2. 스펙 : 가로 10cm, 2단 높이조절 가능

3. 장점 : 예쁜 디자인으로 수납을 깔끔하게 많이 할 수 있는 꿀템이다.

4. 단점 : 남성용 신발이나 넓이가 넓은 신발은 무리다.

5. 결론 : 여성용 신발 정리에 적합한 사이즈, 원하는 색상으로 꾸밀 수 있어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