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연삼씨의 솔직리뷰/패션_코디

[패션] H&M 흐엔므 _ 테디 미니백 /뽀글이 미니 가방 빨강 내돈내산 솔직 찐리뷰

 

오~너런~~

에이치엔엠 H&M 의 신상 ~!

영롱한 빨강에 이끌려 구매하게 된

테디 미니백의 리뷰이다.

 

가방 주문 내역
실 주문 내역이다.

할인쿠폰이 있어 적용한 가격으로 구매하였다.

 

H&M 가방 전면
안녕 반가워!!

오자마자 찍게 된 나의 미니백!!

홈페이지 사진과 동일하다.

 

나는 보부상에 속하는 편이라 미니백을 좋아하지만 잘 안들고 다니게 되는데....

그래도 색상이 너무 예뻐 곧 다가올 3월의 제주도 여행을 위해 구매하게 되었다!!

 

나의 쪼꼬미 귀여운 손에 착 들어가는 사이즈!!

가벼워!!

스트랩 묶인 모습
요렇게 스트랩이 예쁘게 고정되어있다.

뭐랄까 저 스트랩 고정..? 해주는게 너무나 유용해보였다.

쉽게 손상되지도 않고 가벼운데 지그재그 홈에 파여진대로 조절도 되는..!

 

그래서 노트북 충전기선에 냅다 달아주었다,,,ㅎㅎ

 

핸드용 손잡이는 뽀글이 털 안에 단단한 무언가가 들어있었다.

 

가방 내부 모습
까꿍

 

안에도 역시 쌔빨갛군!!!

빨강의 연속이다.

 

모양 잡아주는 종이뭉치도 들어있다.

 

가방 내부모습 2
너의 속 살을 보여죠!!

 

종이뭉치를 빼버리자 엄청 가벼워졌다.

내부는 그냥 평범한 폴리재질~~

흐물흐물 안주머니도 없고 아주 심플하다.

조금 대충만든 느낌이랄까

 

가방 스트랩은 내부 고리에 이어져있다.

 

 

가방 끈 조절
끈조절 가능!

홀에 단추 (?) 고정하는 방식으로 끈조절 가능!

대충만든 것 같은데 스트랩 조절도 가능하게 해주다니 정말 다행이랄까.

 

저런걸 명칭하는 말이 있을것 같은데 난 모른다.

나는야 평범한 소비자~

 

요약

1. 소개 : 에치엔엠 흐엔므 H&M 신상 테디 미니백 / 뽀글이 가방

2. 스펙 : 가로길이 15cm? 정도 작은 미니백, 무게도 아주 가볍다. 끈조절 가능

3. 장점 : 매우매우 가볍다!! 색상이 쨍하니 예쁘다. 하얀원피스룩 / 청 패션에 아주 잘어울릴듯!!

 포인트 코디용

4. 단점 : 내부포켓 없음, 가죽이 진짜가 아닌걸 알지만 그래도 엄청 가벼운 종이같은 느낌이다.

 가격대비 질이 좀 떨어지는듯...체감상 지하상가에서 살법한 만원짜리 가방 같음..신상버프인 듯 하다.

5. 결론 : 저렴한듯 아닌듯?  Just..!  귀여운걸로 명분을 다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