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연삼씨의 솔직리뷰/패션_코디

[패션] 헤베더유스_큰 가슴 예쁘게 모아주는 노와이어 편한 브라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연삼입니다...

 

그동안 게으름 + 회사 바쁨으로 인해 블로그를 통 신경쓰지 못했는데..

 

이러다가 내 블로그 죽게 생겨서 그래도 짬내서 써보려 합디다...

 

그동안 물건 사면 블로그 쓸 목적으로 사진은 꼼꼼히 찍어왔으니... 차례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연삼이 화이팅!!


1. 구매계기

연삼이는 체구는 작지만 작지않은 쭈쭈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속옷을 살 때 일단 사이즈가 있는지부터 알아보고 그 후에 디자인을 고른다..

 

왜 큰가슴은 예쁜 부라쟈가 없지요? ㅜㅠ

 

어느날 모유수유하는 칭구의 쭈쭈를 보다 발견한 왕부라쟈...!

친구는 진짜 가슴 한짝이 애기 얼굴보다 크다..

 

너무 편안해보여서 탐내하니 친구가 사주어따!!

 

친구도 워낙 빅사이즈라 속옷 사기가 힘든데 편안하고 잘 잡아주어 좋다고 칭찬했었다...

실제 후기를 눈앞에서 들으니 더욱더 기대감이 생겼다..

 

그렇게해서 받게된

 

헤베더유스

리베서포트브라 S사이즈

 

리뷰 갑니다잉

 


2. 언박싱

 

배송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예쁜 포장박스가 들어있었다!

 

아주 정성들여 포장한 느낌이 났다...

역시 비싼건 포장도 달라...

헤베더유스 배송상자
포장박스

 

라인이 예쁘지만 불편한 자세를 하고있는 그림 속 언니야가 로고인가부다.

 

 

짜라란~ 포장박스를 열어보니

 

비닐로 한번더 포장된 브라와

예쁘지만 요통유발하는 자세를 하고있는 언니야 그림이 또 있고

브라의 설명서?가 들어있었다.

헤베더유스 브라 언박싱
박스 오픈!

 

설명서에는 브라를 올바르게 입는 착용법과 

구매해줘서 고맙다는 인사카드가 함께 있었다.

 

헤베더유스 브라 착용법
브라착용법

 

자  한번 어디 입어볼까?


3. 착용후기

참고로 나는 보통 65~70 D~E 사이즈를 입는데

둘레때문에 S을 구매해보았다.

 

헤베더유스 라벨지
브라 라벨

라벨지에는 원단에 대한 설명이 써있다.

 

 

헤베더유스 리베서포트브라헤베더유스 리베서포트브라
헤베더유스 리베서포트브라

 

착용샷..!은 없지만

대신 자세한 후기를 설명드리겠다.

 

부라쟈차림은 부끄러워용...

 

일단! 사이즈 선택이 미스였나.. 조금 낑기는 느낌이 있었다.

그새 살쪘나..?

나는 왼쪽가슴이 살짝 더 큰데 쭈쭈가 마구 튀어나오고 있었다.

둘레도 가슴 가운데 부분이 살짝 뜨는게 원래 이런게 맞나 싶었다.

 

M으로 바꾸자니 고민이 되었다.

속옷은 입다보면 늘어나서 첨에 살 때 살짝 너무 딱맞는다고 느껴져야 나중에 편안하게 맞는다고 생각하기 때문....

 

둘레가 크면 또 쭈쭈가 막 돌아다닐 것 같았다...

 

그래서 걍 S 입기로 결정!

 

노와이어이지만 엄청 잘 잡아주고 모아준다!

그래서 원래 왕찌찌지만 더 왕찌찌가 된 느낌?

 

그리고 앞후크라 입기도 편하고 벗기기도....편..ㅎ...

상부상조하는 속옷쓰...

 

어깨 밴딩도 넓어서 쫄리지 않고 안정감 있게 착 붙는다.

 

아무튼 큰가슴분들에게 헤베더유스 추천입니당!


요약

1. 소개 : 큰가슴들을 위한 헤베더유스 리베서포트브라

2. 스펙 : 노와이어, 앞후크, 큰가슴 전용 속옷브랜드

3. 장점 : 노와이어지만 잘 받쳐주고 모양 예쁘게 잡아주면서 편안하다.

4. 단점 : 호기심으로 시도해보기엔 가격이 좀 비싸다...

                사이즈가 S,M 이렇게 나뉘어져있어서 애매한 사이즈일때 고민이 많이 된다.

5. 결론 : 큰가슴에 맞는 예쁘게 잡아주는 속옷이 없어서 고민인 분들은

                일단 투자한다는 생각으로 사보시는걸 추천!!